일본에서 프로모션 기획하시는 분들 연락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두달만에 승인 받았어요!!!

LifeMagazine 2019. 7. 30. 23:35

안녕하세요.

두달만에 기쁜 소식!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

제가 일본에 살아서 구글에서의 메일도 일어로 왔네요.

 

두달동안의 여정을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시작한지는 딱 두달.

두달 동안 방문자수는 1013명이었구요,

두달 동안 포스팅수는 22건,

하루 방문자수는 보통 8명에서 40명 정도였습니다.

애드센스는 세번 신청해서 떨어지고 네번째만에 승인 연락받았습니다.

 

밑에 방문자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근에는 거의 포기 상태였기 때문에

더더욱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유튜브 보면 포스팅 두건으로 1000명 넘으셨다는 고수분들도 계셔서 

아 나는 안되는구나,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나 했었습니다.

근데 고수분들 말대로 포기하지 않고 포스팅하면 결국엔 이루어지네요.

 

요즘 회사에서 안좋은 일도 많고 개인적으로 몸도 아프고 더워서 힘들고 그랬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기쁜 소식을 받으니 낼부터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 좋은 뉴스로 여러분들 찾아뵙도록 열심히 노력할께요.

여러분 정말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