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프로모션 기획하시는 분들 연락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도착 등록하기

LifeMagazine 2019. 9. 1. 21:34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달리던 애드센스의 PIN번호가 도착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해서 두달만에 애드고시를 합격하고 합격하고 나서 한달 지나고 나서 도착했네요.

결국 블로그 시작한지 3개월만에 수익 창출 시작입니다.

이제 시작이라는 생각에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지만

전번에 포스팅 했던 것처럼 광고 정지 당한 상태라 아쉽기만 할 따름입니다.

 

제가 오늘 받은 PIN번호 봉투는 밑에 있는 사진 처럼 생겼구요,

제가 일본에서 사는 관계로 일본말로 쓰여져 있습니다.

 

주소를 자세히 보면 베트남에서 보내졌구요, 자세히 보면 타이페이 타이완이라고 

적혀져 있는 것도 보입니다. 왜지???

 

엽서의 모서리 부분을 제거해 주시면 드디어 밑에 사진 처럼 기다리고 기달리던 PIN번호가 등장합니다.

 

그러면 등록하신 구글 애드센스 접속하시고  청구소 수신 주소에서 확인을 눌러주시면

밑에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저는 8월18일날 PIN번호가 생성되었는데 집에 도착한건 9월1일이네요.

타이완에서 베트남, 그리고 일본으로 와서 그런지 오래도 걸립니다.

 

위에 PIN입력이라고 보이시죠?

거기에 번호 입력하시고요, PIN제출 누르면 끝!

PIN번호도 받았으니 더 열심히 해야겠죠?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