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프로모션 기획하시는 분들 연락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아스달 연대기, 일본인 여배우 카라타 에리카 돋보이는 캐릭터

LifeMagazine 2019. 9. 25. 23:09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아스달 연대기의 1시즌 18화까지 공개했습니다.

계속 기다렸던 드라마라 공개 시작한 23일 부터 24일 까지 이틀 동안 잠 설쳐가면서 다 봤네요.

그래서 오늘은 회사에서 너무 졸렸음,,,, 

설마 시즌1에서 끝나는 건 아닐텐데 파트3에서 끝나버렸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불만들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전 이번 파트3를 보면서 시청율은 아직 저조하긴 하지만 파트4를 기대하기에는

충분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되었다고 생각해요.

솔직히 파트1, 2는 스토리나 인물관계, 배경 뭐 이런거 도입부라 설명해야 되니까

스토리 전개가 지루했고 타곤을 둘러싼 연맹장들의 권력 싸움도 그다지 흥미를 가질만한

내용이 아니었거든요.

 

 

파트3에서 특히 기억에 남는건 모모족 샤바라를 연기한 일본인 카라타 에리카 입니다.

원래 일본에서는 패션잡지 모델이구요, 97년생, 일본 치바현 출신이네요. 모델로 데뷔한지는 5년,

배우 시작한 건 얼마안돼서 그런지 일본에서도 연기력 논란이 많은 여배우이긴 합니다.

 

하지만 아스달 연대기에서 등장할때는 카리스마가 있었네요.

그리 긴 분량의 연기는 아니었지만 한국어로 대사를 하는 거나 카리스마적인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그다지 이쁜 얼굴은 아니지만 계속 보게 되는 희한한 매력이 있는 여배우네요.

그래서 일본 사이트를 여기저기 검색하고 뒤져봤는데

이력이 재밌습니다.

고등학교때 목장에서 알바하다가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거기다 한국하고는 어떻게 인연이 다았는지 CF도 출연하고 뮤직비디오에도 나오고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해서 한국 활동도 하고 있고.

한국 활동이 점점 늘어나다 보니

일본에서는 부모가 한국인이 아니라는 소문이 돌 정도입니다.

 

어찌됐건 파트4 기대하면서

카라타 에리카 같은 앞으로 기대되는 신인 배우들도 많이 볼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파트4 기대되네요.

 

(미공개 비하인드) 아스달 연대기 Karata Erika 카라타의 대변신

리힐링님

https://www.youtube.com/watch?v=rsA_T_JBOfY